DIKE시공

본문 바로가기

DIKE시공

DIKE시공

다이크 현장 사진.jpg

DIKE란?

건축에서의 DIKE는 수로나 하천 등에서 물의 흐름을 조절하고 홍수 피해를 방지하는 시설입니다. 이러한 DIKE의 원리를 응용하여 생산 시설에서도 DIKE를 사용하면, 생산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누출 사고로 인한 환경 오염이나 인명 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생산 시설에서도 DIKE를 적극적으로 활용함으로써 안전한 생산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설비 LEAK로 인한 문제

CHEMICAL 설비에서 발생한 LEAK는 하부층으로 유입될 가능성이 있으며,
이로 인해 작업자의 인명피해 뿐만 아니라 설비 손상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Chemical 설비를 운영하거나 유지보수하는 과정에서 이러한 사고 예방을 위한 철저한 대책과 안전 조치가 필요합니다.

장비누출 문제점.png

설비 LEAK 문제 해결


DIKE 설치

dike_400frame.gif
다이크 솔루션.png

<시공 도해>

DIKE 시공 장점

DIKE는 누출된 화학 물질을 자연 배출하여 확산되는 것을 방지해 피해를 최소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화학 물질 누출을 사전에 감지할 수 있는
LEAK SENSOR를 적용함으로써 누출 발생 시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합니다.

dike_3중구조.png

3중 구조 FRAME

3중 구조 프레임은 PVC로 만든 FRAME 사이에
내화학(산,유기,알칼리) VINYLESTER를 채워 넣는 방식으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고 화학 물질에 대한 내성이 우수합니다.
이를 통해 내구성을 강화하여 DIKE의 안전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다이크 에폭시.png
dike_시공사진.png

주식회사 썬패치테크노대표자 : 김정수사업자등록번호 : 134-81-79658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삼곡2길 69전화 : 041-575-4044 팩스 : 041-575-8599
Copyright © 2020 썬패치테크노. All rights reserved.